이것저것 다 리뷰하는 블로그
article thumbnail

강서구에 위치한 고양이들의 천국이라고 말할 수 있는 고양이카페 "고양이정원"을 방문하고 왔습니다. 

 


주소

서울특별시 강서구 개화동로 19길 18 (개화동 559-49)


전화번호

02-2665-4507

 


영업시간 


카카오 채널 : https://pf.kakao.com/_zqkeu

 

고양이정원

자연, 고양이, 사람이 함께 공존하며 묘권이 존중되는 곳 "너희들을 지켜줄게"

pf.kakao.com

- 실내, 실외로 운영되며 우천시에도 영업합니다.
- 반려묘와의 동반 출입이 제한됩니다.
- 미취학, 초등학생의 경우 보호자 동반 하에만 출입이 가능합니다.

 

홈페이지 : https://catlover-garden.com/

 

고양이정원

자연, 고양이, 사람이 함께 공존하며 묘권이 존중되는 곳 고양이정원은 고양이가 주인이고 우선입니다

www.catlover-garden.com

- 고양이정원은 연중무휴로 운영됩니다.
- 주말 및 공휴일에는 2시간의 시간 제한이 있습니다. (평일 및 야간개장 제외)

 


입장료(음료수 포함)


주차공간

주차공간

저희는 자차를 가지고 방문을 하였습니다.

홈페이지에서는 공간이 협소하다고 하였는데 7대 정도 주차 가능하고, 사이드로 몇 대 더 주차 가능해 보였습니다. :)

카페 입구에는 저렇게 안내문이 적혀있습니다.

 

입장했을 때는 생각보다 작은데??? 라고 생각했었는데 위로 올라가는 곳이 있어서 되게 넓었습니다.

입장을 반겨주는 고양이 ㅎㅎ 목에 목도리를 두르고 있는 아이들은 예민한 아이들이라고 하시더라고요! 개인적으로 느끼기에는 조금 예민하긴 한데 막 물거나 사납지는 않았습니다 :)

입장료/간식 및 안내 사항

입장권 + 음료 가격은 인당 20,000원 입니다. 처음에는 생각보다 비싸다고 생각했었는데 애기들 상태도 좋고 제공하는 음료도 질 낮은 음료들이 아니어서 어느 정도 납득이 되는 가격이었습니다.

음료수

종류가 다양해서 좋았습니다. 저희는 식혜랑 토레타를 골랐습니다.

이 아이가 너무 귀엽더라고요 ㅎㅎ 목도리를 하고있길래 사나우면 어떡하지?라고 생각했었는데 되게 얌전하고 츄르 줄 때도 발톱도 안 세우고 애교도 많았습니다 :) 너무너무 귀여워서 심장이 아팠습니다 ㅋㅋㅋㅋ

고양이들을 찾아가지 않아도 다가와서 쓰담쓰담 해달라고 합니다 ㅋㅋㅋ

개냥이들이 정말 많아요 앉아있으면 막 먼저 와서 무릎에 사진처럼 자리 잡아요 :)

고양이들 눈꼽도 없고 관리를 정말 잘해주는 것 같더라고요! 하나 단점으로는 저희가 방문했을 때 매장 안은 살짝 이상한 냄새가 나더라고요 애기들 배변 냄새는 아니고... 수건 잘못 말렸을 때 나는 냄새?? 그래서 저희는 자리에 앉지는 않고 야외를 돌아다녔어요 ㅎㅎ

 언덕길

언덕을 따라서 올라가면 더 넓은 인공폭포와 넓은 공간이 나오는데 워낙 고양이들이 많으니깐 여기저기 보이더라고요 ㅎㅎ

고장난 고양이

고양이들은 왜 항상 고장나는 걸까요 ㅋㅋㅋㅋ 이상한 자세로 저희를 반겨주는 고양이 너무 귀여워서 한 장 찍었습니다.

꼬리가 짧은 아이 너무 순하고 귀여웠어요 ㅎㅎ

제일 안쪽으로 가면 고양이들이 쉬는 공간이 나옵니다. 이공간에는 들어가지 말라고 적혀있어서 밖에서만 슬쩍 보고 돌아왔어요 ㅎㅎ

 


총평(마무리)

여러 고양이 카페를 많이 다니면서 관리가 안되어 있는 고양이들을 보면 마음이 너무 안좋았었는데 이곳에 고양이들은 정말 관리가 잘되어있고, 정말 고양이들을 사랑으로 돌보시는 게 보이더라고요 다들 편안해 보이고 분위기도 좋았습니다 : )

 

저희가 갔을때만 그런 것인지 고양이가 많아서 그런 것인지 모르겠는데 저희가 방문했을 때는 매장 내에는 조금 냄새가 나서 앉아서 고양이들과 놀기에는 무리가 있었습니다 :) 야외는 전혀 냄새가 나지 않았습니다. 재방문 의사 있고, 오래오래 해주셨으면 좋겠습니다! 

 

profile

이것저것 다 리뷰하는 블로그

@Review-Hero

포스팅이 좋았다면 "좋아요❤️" 또는 "구독👍🏻" 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