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것저것 다 리뷰하는 블로그
article thumbnail

오늘은 네스프레소 블라인드 테이스팅 "커피 마스터" 이벤트 참여 후기를 남기려고합니다.

평소에 네스프레소 커피를 자주 먹는데 이번에 90캡슐 이상 구매하면 블라이드 테스팅이라고 7개의 커피캡슐을 증정해 주었습니다. 

 

평소에 네스프레소 커피를 자주 먹는데 이번에 90캡슐 이상 구매하면 블라이드 테스팅이라고 7개의 커피캡슐을 증정해 주었습니다.  

 

원래 90개만 사려고했는데 10개를 더 사면 캡슐보관 케이스도 준다고해서 100캡슐을 구매하였습니다. :)

완전 홀린듯이 100캡슐 구매 ㅋㅋㅋ

 

100캡슐 구매 증정품입니다. 깔끔하고 그냥 플라스틱 통이에요 ㅎㅎ

 

매장에서 직접 구매하면 위와같이 이벤트 참여시 필요한 회원번호를 적어줍니다.

블라인드 커피를 정확히 맞춘 50명에게 경품이 증정된다고 합니다 :)

(너무 어려워서 포기포기)

 

안에 구성품은 이렇게 알아볼수 없도록 다 같은 색으로 되어있어요 :)

그래도 번호별로 커피의 양이 달라 어느정도 서로 다른 양의 커피들끼리 유추가 가능합니다.

그래도 너무 어렵네요 ㅠㅠ

 

이렇게 7가지중에서 맞추는 건데...평소에 커피를 좋아하고 많이 안다고 생각했지만 조금 어렵더라고요 ㅎㅎ

 

룽고 쪽은 둘이 확연히 차이가 있어 구분하기 쉬웠습니다.

 

정답 추측

1번과 6번은 룽고라서 두 캡슐 먼저 먹고 유추해본결과 

1번은 과일향이 강하고 산미가 6번보다 높아 스톡홀름 룽고가 아닐까 생각합니다.

6번은 자동으로 도쿄 룽고겠죠? ㅎㅎ 개인적인 의견임으로 두 커피를 마실때 참고해서 비교해보세요.

 

나머지 커피들은... 확실하지 않으니... ㅎㅎ 힌트표 보고 각자 맞다고 생각하는 커피를 골라야 할것 같습니다.

 

개인적으로 1번 커피가 제일 맛있더라고요 ㅎㅎ

 

profile

이것저것 다 리뷰하는 블로그

@Review-Hero

포스팅이 좋았다면 "좋아요❤️" 또는 "구독👍🏻" 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