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것저것 다 리뷰하는 블로그
article thumbnail

안녕하세요 오늘은 의정부에 있는 부대볶음 핵맛탱 맛집 실비식당을 리뷰하겠습니다.

 

주소 : 경기도 의정부시 가능3동 702-18

TEL : 031-872-1269
영업시간 : 오전 11시 ~ 오후 8시 ( 첫째주 일요일 휴무 )

주차 가능 (3대 가능하나, 주변 주차 가능)

 

부대찌개는 많이 접해 보셨겠지만 부대볶음은 생소하신 분들이 많을 것 같아요!

부대찌개 재료로 볶음을 했다고 생각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주차장은 가게 바로 옆에 위치해있습니다. 큼직하게 주차장이라고 써져있으니,

어렵지 않게 발견하실 수 있습니다. :D

(저희는 처음 방문했을때 못 보고 옆 아파트 주차장에 주차했습니다. ㅎㅎ )

 

위와 같이 3대 들어가면 만차입니다. 4대까지는 될것도 같은데... 상황에 따라 다를 것 같습니다.

 

신발은 벗고 들어가셔야해요! 참고하세요 ㅎㅎ

 

메뉴판

메뉴는 위와 같은데 저희는 부대볶음을 주문했습니다!

추가 사리에 볶음면은 무려 "불닭볶음면"입니다! ㅎㅎ 신기하지 않나요?

코로나 때문인지 영업시간이 점점 줄어들더라고요 ㅠㅠ 원래는 9시까지 영업이었던 것 같은데

8시 30분 -> 8시까지 줄어든 것 같습니다.

내부

가게 내부는 자리마다 커튼으로 분리되어있습니다. 

이렇게 방역에 신경 쓰신 것 같아요 ㅎㅎ

 

식전 숭늉을 먼저 제공받습니다. 추운데 몸을 따뜻하게 대워줬습니다 ㅎㅎ

 

 

기본반찬
부대볶음

프라이팬에 선 조리되어서 나와서 바로 먹을 수 있습니다. 

살라미, 베이컨, 소시지, 스팸, 떡 등등 여러 가지 재료가 들어가 있습니다.

 

라면 볶음사리 불닭볶음면

위와 같이 불닭볶음면이 라면 사리로 나와요 ㅎㅎ 

저희가 매운 걸 좋아해서 너무 만족했습니다. 

식사 후 포장까지 해왔는데.. 사진을 못 찍었네요 ㅠㅠ 엄~~청 푸짐하게 챙겨주십니다

( 방문해서 먹는 게 훨씬 맛있었다는 건 안 비밀... ㅎㅎ )

요약 : 멀더라도 부대볶음이 생각나면 찾아가서 먹게 되는 가게 :D

profile

이것저것 다 리뷰하는 블로그

@Review-Hero

포스팅이 좋았다면 "좋아요❤️" 또는 "구독👍🏻" 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