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것저것 다 리뷰하는 블로그
article thumbnail

안녕하세요 오늘은 청년다방에서 판매하는 피자로니 떡볶이 리뷰를 하겠습니다.

 

 

주소 : 서울특별시 강북구 수유동 191-66

TEL : 0504-1400-5194
영업시간 : 매일 11:00 ~ 22:30

 

수유역 7번출구로 나와서 먹자골목으로 쭈욱 들어오시면 우측에 청년다방이 보입니다

 

메뉴판

이렇게 메뉴가 다양합니다 떡볶이를 좋아해서 거의 종류별로 다 먹어본것 같습니다.

신메뉴가 있다고해서 먹어보려고 방문하였습니다! : D

신메뉴라서 기본 차돌떡볶이보다 비쌀 줄 알았는데 같은 가격이더라고요??

가격은 만족스러운 것 같습니다. 저희는 항상 세트는 절대 안 시키고 단품으로 시켜서 먹습니다.

세트는 튀김에 에이드가 포함되어서 만원이 더 비싼데 

감튀(4500원) + 에이드(3500원) = 8000원인데???_? 왜 세트로 시키면 2000원이 더 비싼 거죠??

비주얼은 합격입니다! 메뉴판처럼 반반으로 나오진 않았지만.. 이쁘게 나왔습니다 ㅎㅎ

맛은 떡볶이 라기보다는 토마토 스파게티에 떡사리 추가? 한 느낌이었어요 ㅋㅋㅋㅋ

안에 스파게티 면도 들어있어서 진짜 떡볶이 스파게티 그 자체였습니다.

개인적으로 만족했습니다!

감자튀김

항상 청년다방에 오면 떡볶이보다 메인이라고 생각하는 감자튀김입니다. 

단짠단짠이 너무 맛있고 저의 혈관이 그만 먹으라고 소리 지르는 것 같아요 ㅎㅎ

맛있으면 0 Kal.... 맛있으면 무죄...

개인적으로 추천하는 청년다방 떡볶이 맛 순위는

불향차돌 >> 수비드통닭 == 통오징어 == 치즈폭포순살 > 피자로니

입니다. 제일 기본인 불향차돌 떡볶이가 제일 맛있는 것 같아요

 

예전에 부대찌개 떡볶이가 있었는데.. 너무 맛이 없었어요 ㅠㅠ 인기가 없어서 사라진 거겠죠?..

 

요약 : 달달한 토마토 스파게티와 떡볶이를 먹고 싶으면 시켜먹어도 될 듯?

 

profile

이것저것 다 리뷰하는 블로그

@Review-Hero

포스팅이 좋았다면 "좋아요❤️" 또는 "구독👍🏻" 해주세요!